작성일 댓글 남기기

딜도: 성 치수와 재미의 예술!

섹스는 인간의 본성과 행동의 연대기적 증상이다. 우리는 항상 너무 많은 것들을 소유한다고 생각했고 섹스에 관해서는 항상 특별한 일이 일어난다. 섹스는 범죄와 같지 않고, 인간의 본성이며, 우리는 섹스로 인간의 삶에 중요성을 부여하는 어떤 종류의 측정을 할 수 없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감정은 그것이 섹스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섹스는 익명의 말이다.

현대 문명의 시대다. 이 고대 문화의 시대에 과학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그것은 그나 그녀가 혼자 있을 때, 그나 그녀의 영혼의 동반자에 대한 내면의 생각, 만일 그나 그녀가 존재하고 어떤 일이 일어날 경우, 즉 두 사람 모두 육체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다른 육체와 접촉을 유지하도록 억압될 것이다, 또는 소위 섹스라고 불리는 여자와 함께. 아직도 사람들은 자기 자신이 섹스를 즐기는 것을 미친 짓으로 생각하고 있다. 예외적인 경우, 섹스를 선호하지만 성을 재미나 섹스에 많이 이용하기엔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은 카지노사이트 여성의 태도와 행동. 그들은 섹스를 즐기기 위해 남자들에게 신경을 많이 쓰지 않는다고 느낀다.

요즘은 섹스가 다르다. 그들에 관한 한 여성들은 섹스를 즐기기 위해 너무나 많은 기술들을 따르고 있다. 이제 사람들이 성에 대해 믿거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