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제한된 마케팅 예산을 활용하는 이메일 마케팅 소프트웨어

대형마트와 대기업이 인터넷 마케팅과 광고에 수백만 달러를 쏟아붓는 시대에 중소기업 소유주들은 성인기구 쉽게 낙담할 수 있다.한정된 마케팅 예산으로 소규모 기업이 고비용 인터넷 마케팅 및 광고 세계에서 경쟁할 수 있을까요?

대답은 단연 ‘그렇다’입니다.실제로 제한된 마케팅 예산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 관계와 커뮤니케이션을 합리화, 조직화 및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메일 마케팅은 회사 뉴스레터를 배포하거나,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거나, 기존 고객에게 제안을 보내거나, 단순히 비즈니스 업데이트 및 변경에 대해 고객과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수단입니다.

얼핏 보면, 이메일 마케팅은 이론적으로는 좋은 아이디어로 보이지만 실제로 실행하기는 어렵다.이메일 목록 편집 및 관리, 이메일 메시지 및 제안의 작성 및 추적, 수동 또는 기본적인 이메일 블라스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그것도 도박이죠 스팸메일이 너무 많아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