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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3가지 유용한 정보

어제의 걱정거리를 현재의 걱정거리로 이어나갈 때 종종 스트레스가 나타날 것이다.축적은 거의 항상 높은 스트레스 수준으로 끝나게 됩니다.따라서 우리는 전날 또는 며칠간의 우려를 떨쳐버리고 오늘에 전념할 수 있어야 한다.

여기 스트레스 해소 요령 3가지가 있습니다.

– 스트레스 해소 팁 #1

지금 당장 어제의 모든 생각을 털어놓기로 결심하고 현재만을 염두에 두어라.이 생각만, 이 숨결만, 인천마사지 이 순간숨을 크게 세 번 들이마시고 하나씩 천천히 내쉬세요.

동시에, 모든 걱정, 모든 문제, 그리고 해결되지 않은 모든 순간들이 사라지기 시작한다고 느낍니다.나중에 처리해도 됩니다.지금 이 순간에만 넌 있어야 해

이제 당신의 조용한 내면으로 가세요.마음의 평화를 느끼는 곳으로 깊숙이 들어가 긴장을 풀고 깊게 숨을 들이마시면서 마음의 평화를 만끽하세요.

이 특별한 시간과 장소를 이용해 진정하세요.당신의 몸과 마음을 모든 걱정, 모든 후회, 모든 실망, 모든 분노와 슬픔에서 해방시키세요.

– 스트레스 해소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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